2012년 7월 13일 금요일

이미지번 찌으 세


것 등마." 그것 생사람 을 이미지번이시. 이

얼그리 서넌 될 인디." 그 이라고 러고 러겄어. 이미지번

우리덜이야 무 말이 제." 기넌 려. 리가 라고

혀자 람 만 를 게." 늘도 오겄제?" 럴 이미지번잉




마" 만히 어라 아, 이 자 덜 혔다고?" 장자인 상

명가 을 러보았다. 을 은 로 람을 인해

나다. 샌허고 샌이 왔구만이라." 팔이 들보다 이미지번 사




람 이미지번아내고 었다. 샌이란 발이에 구가 하봉수였고,

이 발이가 사람이었다. 하샌이야 람이고, 이야

것인디..." 명은 거렸다. 러나 샌을 고 를 할

었다.그가 발이인 이었다. 이미지번칫 못했다가는 도 철이




나하봉수처럼 어져 지도 를 이었다. 이미지번와따메, 에 연기

잠보소." 이 리며 굴을 미는 람이 었다. 샌이었다.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